제 2 조 (약관의 적용)
이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ID와 PASSWORD를 설정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제공 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함)를 말합니다.
③ ''회원정보''라 함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 등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④ ''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본인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4자리이상 15자리 이하의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 혼합 등으로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⑤ ''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설정하는 6자리이상 15자리 이하의 영문과, 숫자, 특수 문자의 혼합으로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아래와 같은 조합 또는 이와 유사한 원리를 이용하여 PASSWORD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도용의 우려가 매우 높으므로 삼가 하여야 합니다.
1. 아이디와 동일한 경우
2. 주민등록번호, 집 전화번호, 핸드폰 번호와 4자리이상이 연속해서 일치하는 경우
3. 동일한 문자가 3자리 연속해서 사용된 경우
제 4 조 (서비스의 종류)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인터넷 대출 서비스
i. 인터넷을 통한 각종 대출 신청
ii. 지점을 포함한 각종 조회
iii. 기타 이용 서비스 및 정보 제공서비스
2. 인터넷 상담 서비스
i. 전자우편(e-mail)
ii. 맞춤정보
iii. 게시판/자료실
② 회사는 서비스 변경 시, 그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5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전①항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ID와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한다.
④ 이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www.youicredit.co.kr)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해지)할 수 있으며, 회사가 미리 회원에게 약관 변경 내용을 개별적으로 통지하여 회원이 동의한 경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약관변경 내용을 7일 전부터 공지하여 동의여부를 확인한 후 회원이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용고객이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이 약관에 따라 신청양식에 기재된 회원정보의 수집, 이용 및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 불법스팸메일 방지를 위해 제정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등 각종 정책과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준수할 필요가 있어 회사가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고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정한 바에 준합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⑨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하여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일체의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관계법령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메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서비스 이용권리의 양도 등)
①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과 같은 이유로 제5조의 방법으로 고지를 통하여 회원의 ID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요구에 따르지 않을 경우 회원의 ID변경이
이루어질 때까지 서비스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에 따른 ID변경이 이루어지지 않은 회원에 대한 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7일 이내에 ID가 변경된 사실을 전자우편메일등을 통하여 통지합니다.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홈페이지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을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소정의 해지 절차를 거쳐 해지를 요청한 회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되거나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의 이용상황이 다음 각호의 하나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이용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또는 이용을 제한하고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ID와 PASSWORD 등 회원 고유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성명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동일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13.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해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14. 스토킹(STALKING)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15. 회사가 신청양식에서 정한 회원정보가 미비 된 경우
16.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서비스 신청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7.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 가입을 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8. 기 탈퇴한 고객으로써 관리자의 판단으로 재가입이 웹사이트의 운영에 저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9. 주관적인 글의 게재로 인하여 타 회원에게 부정적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경우
20. 기타 이 약관상의 제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21. 바이러스의 유포가능성이나 이에 대한 의심이 있는 경우, 광고성 정보를 게재할 목적으로 가입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본 조 제②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본 조 제②항의 회사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고,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2 조 (전자메일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의 전자메일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전자메일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명예훼손 내용,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 본 조 제②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 경우 ID와 PASSWORD 등 개인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게시물 등의 관리)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되는 내용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의 지침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인 경우
6. 음란물 또는 음란사이트를 링크 또는 게시하는 경우(음란사이트의 URL을 게시한 경우 포함)
7.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경우
8. 내용이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거나 건전한 토론 문화를 저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9. 회사 또는 특정인에 대한 인신모독적인 게시물이거나 명예 훼손적인 내용인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되는 내용 포함)을 등록/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본 조 제①항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에 대해서는 수정/삭제하는 모든 권한을 가지며, 회원에게 별도의 통지 없이 내용을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회사에 게시물의 추가적 게재 등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①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Mozilla, Internet Explorer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야기 될 수도 있습니다.
제 15 조 (링크사이트에 대한 책임)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나 자료의 정확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하지 않으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링크된 외부사이트의 서비스나 자료를 신뢰함으로써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발생되었다고 주장하는 어떠한 손해나 손실에 대해서도 회사에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제 16 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가 책임 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 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①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② 회원이 ID, PASSWORD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③ 회원의 전산조작이나 업무처리의 오류 등으로 인한 경우
④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제 17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웹 화면(문구 및 디자인)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출판, 복제,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유포 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됩니다.
제 18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된 대출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 내용을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이용약관의 변경 시 회사가 미리 회원에게 약관 변경 내용을 개별적으로 통지하여 회원이 동의한 경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약관변경 내용을 7일 전부터 공지하여 동의 여부를 확인한 후 회원이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탈회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서비스 이용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9 조 (약관 위반 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이 약관 및 동의서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 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 [면책]
① 회사는 제14조의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는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제7항의 회원의 손해에는 (1)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작성하고 있거나 전송 중이거나 저장한 게시물, 그에 첨부된 파일, 기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하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이라 합니다)로 인한 경제적, 정신적 손해 (2) 이와 같은 데이터의 손상이나 손실로 인하여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행하고자 한 사실행위 또는 제3자와의 계약 기타의 법률행위 등이 불가능해지거나 지연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정신적 손해 등이 포함되며 이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⑨ 제7항 및 제8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서비스 중지]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또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제휴사 또는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제휴사를 포함한 회사의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제휴사 등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옮겨갈 경우, 회사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내용 및 이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송(또는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원정보관리''에서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전자우편의 수신을 거부한 경우에도 본 약관(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포함),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중대한 영업정책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수신거부와 관계없이 공지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분쟁조정 및 관할법원]
① 회사 및 회원은 회원정보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의해 설치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의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 관할법원을 전속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