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불편하신 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접수
전화/인터넷/우편
접수 및 사실 확인
해당부서 통지, 담당자 배정
불편사항 확인
불편사항 처리 진행
접수사항에 대한 조치방안마련
및 고객안내
처리완료
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 및
고객불편사항 해소여부 확인
- 고객불편사항 신청내용은 변경, 철회,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불편사항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고객불편사항 처리 결과는 전화(SMS포함), 문서, FAX, 전사우편, 인터넷 등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