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잎론 ::
Home고객센터불편사항 처리절차 안내

불편사항 처리절차 안내

고객님의 불편하신 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절차

  • 고객 불편사항 접수

    고객 불편사항 접수

    전화/인터넷/우편

  • 접수 및 사실 확인

    접수 및 사실 확인

    해당부서 통지, 담당자 배정
    불편사항 확인

  • 불편사항 처리 진행

    불편사항 처리 진행

    접수사항에 대한 조치방안마련
    및 고객안내

  • 처리완료

    처리완료

    조치방안 완료 여부 확인 및
    고객불편사항 해소여부 확인

고객 불편사항 처리 관련 안내

- 고객불편사항 신청내용은 변경, 철회, 취하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불편사항 처리는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고객불편사항 처리 결과는 전화(SMS포함), 문서, FAX, 전사우편, 인터넷 등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고객 불편사항 접수방법